포시즌 세이셸 리조트는 마헤섬 쁘띠 앙스 만에 위치해 있다. 2009년에 오픈한 리조트로, 모던한 느낌의 인테리어와 천연 목재로 지은 풀빌라, 대리석 욕조로 이루어진 작은 별장으로 이루어져 있다.

인위적인 담장 없이 나무와 바위로 둘러싸여, 자연 속에서 프라이빗한 휴식을 취하기 안성맞춤이다. 모든 객실에는 플런지 풀이 갖춰져 있고, 플런지 풀 뿐 아니라, 객실 내부의 널찍한 대리석 욕조에서도 바로 바다를 내려다 볼 수 있어, 마치 바다 위, 수풀로 둘러싸여 있는 외딴 빌라에 있는 듯한 기분이다.

풀은 저 멀리 인도양을 내려다보고 있고, 나무와 바위 등 자연 지형을 최대한 이용하여 외부의 시선을 차단하여 투숙객의 프라이버시를 100% 지켜준다

천연 목재로 지은 객실은 모두 풀빌라로 되어 있으며, 트리하우스 빌라 62채와 스위트 5실 등 모두 67실이 마련되어 있다

객실타입
Garden View Villa (10채)
Ocean View Villa (16채)
Hilltop Ocean Villa (36채)
Ocean View Suite (2 Bedroom)
Hilltop Ocean View Suite (2 Bedroom)
Presidential Suite (2 Bedroom)
Royal Suite (3 Bedroom

객실설비
아웃도어 플런지 풀과 넓은 썬데크, 데이베드 파빌리온, 테라스, 마스터 베드룸과 대리석 욕조가있는 드레스룸으로 구성되어 있다. 위성방송, 알람시계, CD/DVD 플레이어, 헤어드라이어, 알러지방지 침구세트, 빌라 내 금고, 다리미, MINI BAR가 있으며, 매일 생수 2병을 무료로 제공한다.
리조트에는 ‘제즈’와 ‘카넬’ 두 개의 레스토랑이 있는데, 각기 다른 퀴진과 분위기를 선보인다. 제즈는 지중해와 유럽은 물론 중동 지역의 퀴진을 주로 선보이며, 아침 뷔페도 함께 서빙한다. 각 레스토랑은 ‘제즈’ 바와 ‘카넬’ 바를 보유하고 있다. 카넬은 정통 크레올 스타일과 아시안 스타일의 레스토랑으로, ‘크레올 나이트,’ ‘아시안 나이트’ 등 테마를 가진 뷔페와 함께 크레올 춤, 댄스 공연도 감상할 수 있다.
ACTIVITY
포시즌 리조트의 프라이빗 해변은 국립 해상공원의 일부로, 오직 포시즌 리조트를 통해서만 접근이 가능하다. 다이빙 센터에서는 무동력 해양스포츠 장비를 대여할 수 있고, 키즈 클럽이 있어, 가족 여행도 추천한다. 휘트니스 센터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는 라이브러리를 갖추고 있다.

SPA
리조트의 가장 위쪽, 능선 꼭대기에 지어진 ‘힐탑 스파’에서는 마헤섬의 자생식물인 시나몬과 프랜지파니 향이 은은하게 풍기며, 발 밑으로 펼쳐지는 절경을 감상하며 트리트먼트를 즐길 수 있고, 요가 파빌리온, 피트니스 센터 등의 시설도 리조트 내의 일정을 다채롭게 해 준다.

DISTANCE
시내- 빅토리아. 자동차로 35분 거리
공항- 자동차로 30분 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