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객실은 풀빌라와 스윗룸으로 구성되 있으며 모리셔스 전통 건축 양식에 따라 이엉으로 엮은 초가지붕과 야외로 트여 있는 구조로 이루어진 건물이 특징이며 폭포, 분수, 수로등 메인풀장외에 6개의 크레슨트풀을 보유하고 있어서 개인풀이 없어도 수영장을 이용하기에 불편함이 없는다는 점도 트루오비슈만의 매력입니다.

쥬니어스윗-90개(63㎡)
트리피컬 쥬니어스윗 - 64개(70㎡)
트로피컬 주니어스윗 플러스 - 46개(70㎡)
패밀리스윗 - 40개(94㎡)
비치 프론트 스윗 위드 풀 - 44개(102㎡) / 테라스와 풀
비치 프론트 시니어 스윗 위드 풀 - 22개(163㎡) / 테라스와 풀
투베드룸 풀빌라 - 10개(246㎡) / 테라스와 풀
쓰리베드룸 풀빌라 - 17개(290㎡) / 테라스와 풀
오아시스
리조트의 메인다이닝이면서 뷔페식의 요리를 제공하는 레스토랑 입니다.

르덱
비치 앞쪽에 위치한레스토랑으로 아름다운 선셋을자랍니다. 중식의 경우 간단한 스낵류를 저녁의 경우 해산물위주의 메뉴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블루진저
리조트에서 가장 인기 있는 레스토랑 중 하나로 아시안 음식 중에서도 맛있기로 유명한 태국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레스토랑입니다.
특히 모든 식자재를 태국현지에서 수입하여 사용할 뿐 아니라 쉐프 역시 태국인이 상시근무를 할 정도로 수준높은 정통 태국요리를 경험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마히야
블루진저와 함께 인기있는 레스토랑으로 손꼽히는 마히야는 인도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석식전용 레스토랑 입니다.

카라벨, 일콜라로
카라벨에선 오아시스와 함께 조식과 중식을 제공하기도 하며, 저녁에는 단품 메뉴 위주로 프랑스 조리법을 근간으로 하는 다양한 메뉴를 선택해서 즐길수 있습니다.
트루오비슈 리조트는 모리셔스의 수많은 특급 리조트 중에서도 아름다운 해변 풍경과 최적의 스노클링 포인트, 스쿠버 다이빙 포인트가 있어 맑은 수중을 노니는 형형색색의 열대어가 장관을 연출 하는 곳입니다.

스노클링이나 스쿠버다이빙 외에도 윈드서핑, 낚시, 카약 등 해양 스포츠를 마음껏 즐기다가 해변의 파라솔 그늘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풀 서비스 스파 서비스를 받아 보시는것도 좋으실듯 싶습니다.~

트루오비슈 리조트의 스파 Clarins에는 20개의 트리트먼트룸과 사우나, 터키식 목욕탕 시설이 마련돼 있어 가벼운 마사지나 바디스크럽에서 전신 트리트먼트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