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팔라완에 있는 클럽 파라다이스는 1988년 완공되어 프로급 다이버들의 스쿠버 다이빙 포인트로 유명한 리조트입니다.

팔라완 섬의 북쪽에 위치한 수많은 무인도 섬 중의 하나인 클럽 파라다이스는 아직까지 우리 나라에 많이 알려지지 않고, 소수 휴양객들을 위한 곳이라, 자연 그대로의 환경 속에서 허니무너 둘만의 시간을 오붓하게 보내시기에 좋습니다.

클럽 파라다이스가 위치한 섬 자체가 하얀 모래 해변과 푸른 라군으로 둘러싸여 아름다운 수중 환경을 자랑하는 몰디브와 비교하기에도 손색이 없습니다. 객실은 총 58개로, 모던하면서도 필리핀의 전통을 느낄 수 있는 오두막 스타일의 총 5개 룸 타입이 있습니다.

부대시설로는 아름답고 깨끗한 물 속에서 스킨스쿠버, 스노클링, 호핑투어, 바나나보트, 카약 등 다양하고 활동적인 스포츠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객실 내부는 편안한 느낌을 주는 디자인으로, 모든 코티지가 비치 프론트입니다.

♥ 주니어 스위트

♥ 비치프론트/씨뷰 디럭스

♥ 가든뷰/아일랜드뷰/힐사이드 코티지
◈ 메인 레스토랑 - 풀장 옆에 위치하며, 식사는 뷔페식입니다. 동,서양 세계 각국의 요리를 접할 수 있습니다.
◈ 리조트 내 당구대, 탁구대, 비디오룸, TV 룸, 회의실 등이 있습니다.

◈ 클럽 파라다이스에서 무료 셔틀 방카를 타고 15분 정도 바다를 달려 도착하는 마리카반 리조트에서 바나나 보트, 워터 스키, 요트, 윈드 서핑, 카약 등 다양한 스포츠를 즐기시거나, 무인도 섬에서 둘 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리조트 위치 - 클럽 파라다이스는 필리핀 팔라완에 위치하고 있으며, 필리핀 마닐라 공항에서 부수앙가 공항으로 약 1시간, 부수앙가 공항에서 보트를 타고 선착장으로 약 40분, 선착장에서 클럽 파라다이스 리조트까지 약 45분이 소요됩니다.